싸울아비 조이스틱 드라이버 윈도우10은 언제쯤 :: ldsmd

싸울아비 조이스틱 드라이버 윈도우10은 언제쯤

2017. 7. 5. 11:08 하드웨어 문제해결

싸울아비 조이스틱 드라이버 윈도우10은 언제쯤 지원될까요?



싸울아비 조이스틱 구형은 윈도우10 지원이 되지 않나요?


싸울아비 조이스틱 드라이버가 설치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윈도우10에서의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PC 조이스틱으로 사용하기에는 싸울아비 4k 조이스틱 어떤가요?


신형 조이스틱을 구매하셨다면 크게 문제될 부분은 없습니다.



해당 제품은 구형에 한해 작동이 이루어지지 않을 뿐 신형 싸울아비 조이스틱에 대해서는 문제가 크게 발생하지 않는다는점 알려드립니다.



싸울아비 조이스틱


최근에는 사용하지 않고 있었지만 지금으로부터 약 10년도 더 전에 조이스틱을 하나 구매하여 수년간 게임을 즐겼던 조이스틱이 있었습니다. 그이름은 이름하여 싸울아비 조이스틱이었는데요 아케이드 조이스틱을 찾다 비교적 괜찮은 제품이라 판단하여 하나 구매하고 수년간 사용하다 최근 몇년간 사용하지 않고 방 한쪽구석에 쓸쓸히 방치되고 있습니다.


철권 시리즈 최초로 철권7 PC버전이 스팀을 통해 정식발매되자 다시한번 전의를 불태우기 위해 구석에 방치되어있던 싸울아비 조이스틱을 꺼내보려 했으나 꺼내기도 전에 청천벽력과도 같은 말을 들어야만 했습니다. 바로 싸울아비 조이스틱 드라이버 이상 즉 구형 싸울아비 조이스틱은 윈도우10 지원이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싸울아비 조이스틱 작동방식이 조이스틱 입력방식이 아닌 키보드 입력방식이기 때문에 프로그램만 설치된다면 키 입력부분에서는 별 문제가 없을 것으로 생각되었으나 철권 조이스틱으로 사용하기에는 윈도우10의 장벽은 너무도 거대했습니다.


왜 싸울아비 조이스틱은 윈도우10 지원이 되지 않는가?


구형 제품에 대해 조이스틱의 윈도우10 지원이 되지 않는 현상은 생산한지 시간이 많이 흘렀기 때문에 기술력의 한계로 USB 인식 및 프로그램 설치가 불가능하다고 볼 수 있는 지극히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싸울아비온라인 키매니저 설치를 위해 프로그램 다운로드 후 설치를 진행하게 되면 위와같이 아름다운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관리자 권한이 없다고 하는데 실제로는 관리자 권한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메세지가 발생하며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일단 실행파일 설치를 하지 못하고 뒤이어 각종 DLL 파일 역시 설치를 하지 못합니다.



제거 단축 아이콘과 애플릿 등록에 실패합니다. 위 작업을 통해 싸울아비 조이스틱 프로그램을 레지스트리에 등록해야 하는데 해당 작업을 하지 못하게 됨으로서 정상설치는 물건너갔다고 보시면 됩니다.



계속적인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뭐 어찌되었든 싸울아비온라인 키매니저의 설치를 완료했습니다 메세지가 나오며 프로그램 실행 밑에 확인 버튼이 있지만 실제 확인버튼을 누르게 되면 설치된 프로그램이 없기 때문에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싸울아비 조이스틱 드라이버는 상단 이동하기를 눌러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는데요 결국 이 문제는 구형 조이스틱의 기술력 한계 및 싸울아비 조이스틱 프로그램의 윈도우10 미지원으로 인해 발생한 문제로서 해당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업체측에서도 윈도우7 사용을 요청하고 있으며 별다른 대응방안은 마련되어 있지 않은 상황입니다. 즉 윈도우10에서 조이스틱을 사용하고 싶을 경우 싸울아비 4k 조이스틱 또는 싸울아비 x 제품을 새로 구매하시는 방법 외에는 구형 조이스틱의 사용은 현재로서는 불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싸울아비 조이스틱 드라이버 윈도우10 지원이 언제쯤 될지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아마 구형 조이스틱 기준으로는 윈도우7 사용 외에는 대책이 없어보입니다. 하지만 데스크톱(컴퓨터)성능이 성능인만큼 철권7 조이스틱 대용으로 이용하겠다고 윈도우10을 윈도우7로 내리는 분들이 과연 있을까 싶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