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영상 보는법 카드리더기를 구매하라 :: ldsmd

블랙박스 영상 보는법 카드리더기를 구매하라

2017. 7. 17. 12:04 하드웨어 문제해결

카드리더기를 구매하라는 의미에서 블랙박스 영상 보는법 설명해볼까 합니다.



▶ 블랙박스 동영상 보는법 어떻게 하나요?


모니터가 달려 있지 않은 블랙박스는 카드리더기가 필요합니다.


▶ 블랙박스 영상보는 프로그램이 필요한가요?


SD카드 리더기만 있다면 블랙박스 영상 보는방법을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블랙박스 구매시 가급적 모니터가 존재하는 제품으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블랙박스 동영상 보는법?


블랙박스 사고영상을 동영상을 보는법은 블랙박스 자체 모니터가 존재한다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SD메모리 카드를 블랙박스에서 장착 해제하여 컴퓨터 또는 핸드폰으로 보는방법 밖에는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의외로 불편한 작업이기 때문에 블랙박스 동영상 보는법을 쉽게 하고 싶다면 반드시 작은 모니터가 장착된 블랙박스 구매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이미 모니터가 없는 블랙박스를 구매하신 분들은 어쩔 수 없이 휴대폰을 통한 SD카드 장착 후 블랙박스 동영상을 보시는 방법이 있으며 USB 카드리더기를 이용한 블랙박스 영상 컴퓨터로 확인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블랙박스 핸드폰으로 보는 방법입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기준 이런식으로 되어 있는 멀티 OTG 또는 멀티커넥션 키트라는 제품을 구매한 뒤 해당 제품을 연결하고 SD카드 연결 후 인식이 된 기기 내부에서 동영상을 찾으시면 차량 블랙박스 보는법이 가능합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말 그대로 USB 카드리더기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용도는 같지만 입력방식이 마이크로5핀이냐 USB형태냐에 따라 다른데 결과만 놓고 보면 두가지 모두 SD카드 연결을 위한 방식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이런식으로 노트북 또는 PC내 카드리더기가 장착되어 있을 경우 별도의 카드리더기 구매가 필요없으며 해당 위치에 SD카드를 삽입함으로서 동영상 폴더가 보이게 되고 해당 영상을 열어봄으로서 블랙박스 SD카드 보는법이 쉽게 완료되겠죠?



블랙박스 영상 보는법 카드리더기를 구매하라는 의미에서 글을 써보았습니다. 결국 핵심은 SD카드 장착이 가능한 카드리더기 구매이며 입력방식에 다라 다른 카드리더기를 구매해야 한다는점이 핵심오브핵심인만큼 블랙박스 영상 컴퓨터로 확인 방법 또는 휴대폰으로 확인방법에 있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