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자 빨라지는법 게임을 하며 대화를 해라 :: ldsmd

타자 빨라지는법 게임을 하며 대화를 해라

2017. 11. 10. 10:35 IT 기술 및 노하우

타자 빨라지는법 게임을 하며 대화를 하라는 의미에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 타자 빨리치는법이 있을까요?


급한 상황을 만들면 어느정도 타자 빨리치는법에 다가설 수 있을겁니다.


▶ 무슨 게임을 해야 타자가 더 늘어날 수 있을까요?


모바일게임이 아닌 키보드 타자가 필요한 컴퓨터로 하는 온라인게임 어느것이라도 좋습니다.



해당 내용은 본인의 개인적인 의견이 다수 포함되어 있으므로 참고용으로만 알아두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타자 빨라지는법 게임을 하며 대화를 해라


요즘 젊은 사람들 가운데 키보드 타자를 느리게 치는 사람들은 아마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스마트폰이 워낙 대중화되어 집에 컴퓨터가 없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아무래도 일부 젊은 사람들 가운데서는 타자 빠른사람이 종종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타자연습을 통해 일정부분 속도를 낼 수 있지만 그것이 모든 키보드 타자 빨리치는법이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사람들마다 특정한 계기 또는 조건이 생기지 않는다면 타자 뿐만 아니라 무엇을 하든지간에 목표의식이 없어 원하는 바를 이루지 못할거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는 타자 빨리 치는 방법으로 일정한 타자연습 외에 온라인게임을 해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요즘 모바일게임은 대부분 자동사냥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사실상 모바일게임은 타자 빨리 치는 방법에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무슨 온라인게임을 해야 타자 빨리 치는 방법에 도달할 수 있는가?


이 글은 온라인게임 추천 글이 아닌 타자 빨라지는법이기 때문에 게임을 추천해드리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무슨 게임을 해야 하는지는 대략적인 설명이 가능합니다. 바로 게임을 하며 중간중간 대화를 해야 하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온라인게임을 하는 목적을 레벨업에 두고 있지 않으며 타자 빨리 치는 방법을 알기 위해 게임을 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게임 특성상 초기에는 사냥이 비교적 쉽기 때문에 게임을 하는 과정 중 느긋하게 타자연습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레벨이 오르면 오를 수록 위험한 곳을 다니게 되며 그때마다 초인적인 스타자스피드가 나오게 됩니다. 



단 이러한 곳에서 보이스톡을 이용하거나 사냥만 하는 행위를 해서는 마찬가지로 타자연습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사냥터가 위험하면 위험할 수록 해당 상황을 만들어놓고 사냥을 하며 순간순간 채팅을 통해 타자연습을 할 경우 여러분의 타자실력은 일취월장할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온라인게임을 할 여력이 생기지 않는다면 리그오브레전드와 같은 게임을 배워보는것도 도움이 될 듯합니다. 게임을 하며 채팅을 할 상황은 많이 나오며 해당 게임이 채팅측면에서 부정적인 면이 없지 않아 존재하긴 하지만 타자 빨리 치는 방법이 이것이라면 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물론 게임 실력과는 별개로 말입니다.



타자 빨라지는법 게임을 하며 대화를 하라는 주제로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어쩌다보니 온라인게임 추천이 되어버렸지만 게임을 하라는 것이 아닌 채팅을 하라는 의미이므로 너무 게임쪽으로 기울이지는 마시기 바랍니다.